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5/01/2015  Report by Juan Mata

마타, FA컵의 매력에 빠지다

안녕하세요. 새해가 밝았습니다: 축구와 함께! 며칠동안 많은 경기를 치렀습니다.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들이었죠. 지난 몇 주간의 분위기는 정말 좋았습니다.

2015년을 스토크시티와의 경기로 시작했지요. 재미있는 경기였습니다. 좋은 상대팀도 만났고, 또 그곳 경기장에서의 바람이 정말 굉장하기도 했죠. 경기 시작과 동시에 골을 넣었었죠. 코너킥으로. 결과는 무승부로 끝이 났지만요. 

팔카오가 스트라이커로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주었습니다. 팔카오는 정말 굉장한 선수에요. 그의 골이 없었다면, 우리가 이길 수 있었을까 싶기도 하지만, 연이은 무승부가 되어버렸습니다... 다음 원정경기에서는 꼭 이겨야겠습니다. FA컵 요빌타운과의 경기에서처럼 말이죠. 

흥미진진한 경기였습니다. 다른 종류의 경기에서 상대 팀을 만나고, 또 관중들로 꽉 찬 경기장에서 달리고, 굉장히 열심히 하는 상대 선수들을 만났습니다. 쉽지 않은 경기였지만, 에레라와 디 마리아가 두 골을 넣으며,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음 상대는 누가 될 지 궁금하군요. 꼭 이기고 싶습니다. 우승을 하게 된다면, 이 트로피가

페이지 1 중 3 다음 » 


웸블리에서의 꿈

"다시 한번 우승을 하고 싶습니다. 우승을 하게 된다면, 이 트로피가 잉글랜드에서 받는 저의 첫 트로피가 될겁니다. 준결승전과 결승전을 웸블리에서 치르게 된다면, 정말 믿기지 않을 겁니다. 꼭 다시 한 번 더 해보고 싶습니다. 전 FA컵이 좋거든요."

- 후안 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