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5/12/2014  Report by Juan Mata

마타, 특별했던 그날의 공기

모두들 안녕하시죠. 매번하던 시작인사와는 좀 다르게 시작해보려 합니다. 며칠 집에서 쉬면서, 웃는 연습을 좀 했거든요.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지난 일요일 경기를 생각하면서요.

리버풀과의 경기는 항상 특별하죠. 다른 팀들과의 지난 경기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분위기에 합세해서, 이번 경기에서도 최고의 분위기를 이끌어냈습니다.

올드 트래포드 같은 곳에서 경기를 할 때, 느껴지는 관중들의 함성은 정말 대단합니다. 맨유 팬들이 보내는 응원은 정말 놀랍죠. 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그렇지만 이번 일요일은 뭔가 특별했어요. 3-0으로 이기고, 맨유의 위치가 리그 테이블에서 상위권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맨유가 강해졌다는 걸 의미하죠. 경기장에 들어서기 전에 느낀 분위기는 정말 믿기 힘들었습니다. 모든 선수들이 원하는 경기에 참가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또 한번 득점할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판 페르시의 머리에 맞은 후에 골로 연결되었던 것이, 오프사이드였던 것 같습니다. 경기장에서는 실제로 보기 어려웠던 것 같아요. 어찌됐든, 두 점을 더 얻을 수 있었고, 승리를 굳힐 수 있었습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환상적인 응원

"올드 트래포드 같은 곳에서 경기를 할 때, 느껴지는 관중들의 함성은 정말 대단합니다. 맨유 팬들이 보내는 응원은 정말 놀랍죠. 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그렇지만 이번 일요일은 뭔가 특별했어요."

- 후안 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