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9/12/2014  Report by Juan Mata

마타, 다가올 2015년을 기대하다

매주 월요일, 후안 마타는 개인 블로그에 글을 올린다. 이번주는 2014년 마지막 게시글로, 한 해를 돌아보고, 다가올 해를 기대하며 쓴 글이다...

이번 글은 2014년 마지막 글이 되겠습니다. 가장 먼저 팬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군요. 여러분의 댓글과 응원이 제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모두들 행복한 2015년 되세요!

이 블로그를 통해 저와 팀 소식을 전해드린지 꽤 시간이 지난 것 같군요. 이럴수가, 시간 참 빠르네요! 매주 월요일 아침 이 글을 읽으시는 걸 여러분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참 즐거운 마음으로 블로그 글을 연재하고 있거든요. 2014년의 마지막 남은 날들을 즐겁게 지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지막 글을 또 쓰게 되었습니다!

이틀동안 두 경기를 뛰면서 올해의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어려운 상대를 만났음에도, 팀이 매우 잘 경기에 임했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경기장에서도 컨디션이 매우 좋았고, 시즌의 다음 단계도 내다볼 수 있게 되어 좋았습니다. 수준을 더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해야겠죠. 

페이지 1 중 2 다음 » 


다가올 2015년에는

"지난 1년동안의 저를 되돌아보면, 2014년 한 해에 32번의 공식 경기에 출전했고, 12번 골을 넣었습니다. 좋은 경기력을 보였다고 생각하지만, 제 목표는 2015년에 더 좋은 경기력을 보여드리는 겁니다."

- 후안 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