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1/12/2014 

마타: 축구로 하나 된 우리

그의 최근 블로그에서 후안 마타는 그의 팀이 헐 시티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는 방식에 대해 좋아했다. 그러나 스페인에서 있었던 팬들끼리의 싸움에 대해 슬퍼했다.

저는 일요일 오후 잠을 자러 가기 전에 쓰고 있습니다. 이번 주는 처음에는 정말 좋았지만 마지막에 기분이 안좋아졌네요. 스포츠와 관련해서 말입니다.

토요일 우리는 4일 만에 올드 트램포드에서 열린 경기들을 계속해서 이겼습니다. 저의 팀은 견고한 경기력을 보여줬고 개인적으로 저는 그 경기를 정말 즐겼습니다.

디 마리아의 부상은 정말 안타까워요. 어서 회복하기를 희망합니다. 루니의 부상과 마찬가지로 그렇게 심각한 부상은 아니라고 합니다. 이런 면에서 볼 때 저희는 부상으로 너무 많은 불행한 일들이 생기는 것 같아요.

경기 후, 드레싱 룸에서 저희는 엄청난 경기를 보여줬다고 생각했습니다. 자랑스러움을 느꼈습니다. 왜냐하면 한 주 동안의 훈련 기간에 한 저희의 노력을 보여준 거 같았거든요. 이번 승리는 좋은 결과를 계속 해서 이어나가는 승리였습니다. 이제 이런 상승세가 12월에도 이어나가 져서 우리의 목표에 한걸음 다가갈 수

페이지 1 중 2 다음 » 


헐 시티 전의 승리

"경기 후, 드레싱 룸에서 저희는 엄청난 경기를 보여줬다고 생각했습니다. 자랑스러움을 느겼습니다. 왜냐하면 한 주 동안의 훈련 기간에 한 저희의 노력을 보여준 거 같았거든요. 이번 승리는 좋은 결과를 계속 해서 이어나가는 승리였습니다. 이제 이런 상승세가 12월에도 이어 나가겠습니다."

-후안 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