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1 April 2014  Report by J Tuck, M Singh

투표: 3월의 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3월의 골' 후보로 8명의 선수가 이름을 올렸다 - 가장 맘에 드는 골에 투표하고 사인이 들어갈 사진을 손에 넣을 기회에 도전해 보자.

대니 웰벡은 웨스트 브롬전에서 차분한 마무리를 선보여 후보에 올랐고, 로빈 판 페르시는 올림피아코스전 해트트릭을 마무리 지은 프리킥으로 이름을 올렸다.

웨인 루니가 웨스트 햄을 상대로 터트린 놀라운 하프라인 골은 강력한 수상 후보다. 한편 루니가 두 골을 터트리며 4-1 승리를 이끌었던 애스턴 빌라전에서는 다른 두 명의 득점자가 후보로 선정됐다: 후안 마타의 맨유 데뷔골과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의 마무리 골이다.

'이달의 골' 단골 후보 제임스 윌슨은 울브즈와의 21세 이하 팀 경기에서 낮은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며 다시 후보에 올랐다. 18세 이하 팀에서도 두 명의 선수가 후보로 뽑혔다: Ruairi Croskery가 볼턴을 상대로 성공시킨 골, 첼시전 Joe Riley의 정확한 마무리 슈팅이다.

위의 영상에서 모든 골을 확인하고 '3월의 골' 투표에 참여해 보자. 투표 참가한 이들 중 한 명에게는 수상자가 직접 사인한 사진을 선물한다.

투표는 한국 시간으로 4월 8일 화요일 07:59에 마감된다. 행운을 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