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4/04/2014 

마타 블로그: 힘차게 마무리하자

후안 마타는 개인 블로그에 올린 글에서 지금부터 시즌이 끝날 때까지 열릴 "다섯 번의 결승전"을 고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나는 어젯밤 맨체스터로 돌아오면서 경기와 여행, 훈련 등 지난 몇 주간의 일들을 돌아 봤다. 하지만 시즌 마지막 날까지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일정도 생각했다. 시간이 쏜살같이 흐르고, 이제 다섯 경기밖에 남아있지 않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알다시피 나는 지난 주 뮌헨에서 열린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지만 팀 동료들과 함께 그곳에 있었다. 우리는 준결승의 한 자리를 놓고 싸우고 있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가 몇 번은 준결승 무대에 가까워졌었다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파트리스[에브라]가 놀라운 골을 터트렸을 때였고, 그다음은 아쉽게 놓치긴 했지만 좋은 득점 기회를 두 번 만들었을 때였다. 하지만 마지막 순간 바이에른은 아주 강한 모습을 보였다. 이제 그들은 레알 마드리드를 마주하게 된다.

우리는 이제 리그에서 다섯 번의 결승전을 남겨두고 있다. 모든 경기에서 승리해 가능한 한 많은 승점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에버턴 경기를 앞두고 일주일 간 훌륭히 훈련을 소화했다. 몸 상태가 아주 좋다. 마지막으로 경기를 뛰고 상당한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페이지 1 중 2 다음 » 


"우리는 이제 리그에서 다섯 번의 결승전을 남겨두고 있다. 모든 경기에서 승리해 가능한 한 많은 승점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 후안 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