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1 October 2013  Report by Adam Marshall

투표: 이달의 선수

9월, 맨유는 쉽지 않은 한 달을 보냈지만 여기 선정된 이달의 선수 후보 3명은 맹활약을 펼쳤다.

맨유는 챔피언스리그(바이엘 레버쿠젠전 4-2)와 캐피털 원컵(리버풀전 1-0)에서 승리를 챙겼지만 리그에서는 크리스탈 팰리스전의 승리 외에는 3패를 기록하는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웨인 루니는 리버풀전 결장 이후 출전한 5경기에서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며 실력을 증명했고, 5골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득점뿐 아니라 어시스트까지 올리며 다방면에서 팀을 도왔다.

파트리스 에브라는 아쉬운 패배로 끝난 리버풀전과 맨체스터 시티전에서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한 선수 중 하나였고, 팰리스와 레버쿠젠을 상대로도 용맹한 플레이를 펼쳤다. 최근 두 경기에서는 같은 포지션에 알렉스 뷔트너가 출전했지만, 앞으로는 이 프랑스인이 핵심적인 역할을 맡게 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다비드 데 헤아는 힘든 와중에도 꾸준한 수비력을 발휘하며 자신이 왜 유럽에서 가장 전도유망한 골키퍼 중 한 명인지를 증명했다. 컵대회 리버풀전에서는 빅토르 모제스의 결정적인 헤딩 슈팅을 비롯해 몇 차례 결정적인 기회를 막아내며 무실점을 지켰고, 팰리스전에서도 멋진 수비를 선보였다.

9월의 선수를 직접 뽑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