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3/10/2013  Report by James Tuck

심층분석 : 승리의 노래를 부른 맨유

맨유닷컴의 분석가들이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경기를 분석했다.

경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주말 사우샘프턴과의 경기 후 마음을 다잡은 모습이었다. 한 단계 성장한 모습으로서의 모습을 경기 초반부터 보여줬다.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아마도 선수들에게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주문하며 A조 1위를 지키기 위한 주문을 했을 것이다. 이제 2승 1무로 1위다.

득점 : 올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챔피언스리그에서 기록한 득점 중 가장 이른 시간에 터져나왔다. 전반 2분만에 마르티네스가 자책골을 기록했다. 루니의 슈팅이 골포스트에 맞고 나오는 것을 처리하려면 마르티네스는 오히려 공을 골대 안으로 차 넣고 말았다. 

스타 : 의심할 여지 없이 웨인 루니다, 10번 루니는 에르난데스 아래에서 보조하는 역할을 했다. 환상적으로 소화했다. 원정팀들에게 패배를 안고 집으로 돌아가는 아픔을 선사했다..

교체선수 : 모예스 감독은 지난 사우샘프턴전과 대비해 네 명의 선수를 바꿨다. 중원과 공격이다. 발렌시아, 신지, 에르난데스가 좋은 모습을 보였고 루니는 역시 믿음직했다. 긱스는 경험을 쏟아냈다.

상대: 소시에다드는 초반 실점으로 한동안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전반 30분 이후 맨유의 골문을 조금씩 노리기 시작했지만 데 헤아의 선방을 쉽게 뚫을 길을 찾아내지 못했다.

경기 최고의 움직임 : 첫 골이 터지고 10분 정도 흐른 후다. 긱스의 엄청난 패스가 왼쪽 깊숙히 포진한 카가와 신징게 이어졌다. 카가와는 바로 에르난데스에게 밀어줬다. 엄청난 모습이었다.

관중 : 경기장에는언제나와 같은 맨유 팬들이 90분 내내 목청 높여 노래를 불렀다. 원정 팬들은 6천여 명에 달했다.

더 많은 뉴스 : 맨유, 소시에다드에 1-0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