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3/10/2013  Reported by Adam Marshall

더 매치 : 승점 확보한 맨유

샤흐타르 도네츠크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심층 분석했다.

경기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대니 웰백의 선제골 후에도 지속적으로 샤흐타르를 압박했다. 하지만 샤흐타르가 자랑하는 브라질 선수 타이슨에게 실점했다. 그래도 유럽에서 경험이 풍부한 맨유는 침착하게 경기를 이끌었다. 90분간 유효 슈팅은 두 개로 공격에 지친 기색이지만 나쁜 결과가 아니었다.

득점 : 안토니오 발렌시아와 펠라이니가 활발하게 패스를 주고 받았다. 페널티 지역에서 수비수가 공을 처리하지 못한 것을 웰백이 밀어 넣었다. 맨유는 비디치의 수비 실수로 타이슨에게 동점골을 허용했다.

최고의 스타 : 마이클 캐릭은 중원에 안저암을 줬다. 더불어 에브라, 하파엘 역시 수비와 공격 가담을 잘 했다.

더 많은 이야기 : 프리미어리그에서 이미 3패를 기록했던 만큼 이번 경기를 통해 최소한의 성과를 기대했다. 경기 전 루니의 결장이 발표되어 어려움이 있었지만 결과는 나쁘지 않았다. 더불어 교체 출전한 라이언 긱스는 챔피언스리그 통산 145경기 출전이라는 업적을 쌓았다.

상대 분석 : 샤흐타르는 홈 관중들의 열렬한 응원을 등에 업고 공격에 나섰다. 지난 시즌 활약한 윌리언, 페르난지뉴의 공백이 컸다. 

결정적 순간 : 후반 판 페르시와 하파엘이 선보인 모습이다.하파엘이 자기 진영에서 전방의 판 페르시에게 이어줬고, 슈팅까지 연결됐다. 하지만 득점으로 이어지지 않았다. 분위기를 바꾼 순간이었다.

관중석 : 돈바스 아레나는 샤흐타르를 상징하는 색깔로 가득 찼다. 주황과 검정이었다. 샤흐타르가 동점골을 넣는 순간 맨유 팬들의 함성은 묻혔다.

더 많은 뉴스 : 맨유, 샤흐타르 원정 무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