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왼쪽 이미지를 클릭하고 캐릭의 더 많은 사진을 감상하자.

03/06/2013  Report by Ben Hibbs

핵심 선수: 마이클 캐릭

마이클 캐릭은 축구에 눈을 떴다. 차분하게 경기를 이끌고, 섬세하면서도 과감하게 영향력을 미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이 뽑은 올해의 선수다.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효과적으로 공을 소유하며 끊임 없이 경기를 지배한다. 비결의 키워드는 바로 그의 일관성이다. 이 단어는 규칙적으로 평균 이상의 것을 보여주는 것을 뜻하는데, '평균'이라는 말은 캐릭을 묘사하는 문장에서 어울리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이번 시즌 캐릭은 때때로 아주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이다.

경기기의 소유권과 동료들의 템포를 조절하는 플레이는 숙련된 최고의 중앙 미드필더만이 보여줄 수 있다. 딥라잉플레이머이커들 중에 그는 단연 돋보인다. 올 시즌 그가 돋보이지 않은 경기를 꼽기가 어려울 정도로 그는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지난 12월 선덜랜드에 3-1로 승리한 경기에서 캐릭은 첫 골을 도왔고 모든 공격은 그의 발끝에서 시작됐다.

올시즌 최고의 순간: 리오 퍼드낸드는 그 장면을 일컬어 '올해의 볼'이라고 묘사했다. 지난 3월 첼시와의 FA컵 경기에서 하비에르 에르난데스는 선제골을 터뜨리며 가장 큰 수혜자가 되었지만 캐릭이 35야드 거리에서 보여준 수비를 넘기는 대각선 패스는 장엄했다. 그 패스는 정말 아름다웠다.

시즌 요약: 고마워요, 꾸준한 캐릭

더 많은 뉴스 보기: 스콜스가 꼽은 최고의 미드필더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