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2 May 2013  Report by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챔피언스 리뷰: 11월

ManUtd.com은 20번째 우승까지의 여정을 돌아보기 위해 11월로 거슬러 올라간다...

개요 시작과 끝은 화려했지만 한 달을 통틀어 보면 희비가 교차하는 한 달이었다. 로빈 판 페르시는 올드 트라포드에서 친정팀 아스널과 웨스트 햄(33초 만에 터진, 올 시즌 맨유에서 나온 가장 빠른 골이었다)을 상대로 귀중한 골을 터트리며 11월을 열고 닫았다. 브라가와 애스턴 빌라를 상대로 2연승을 달리던 맨유는 노리치와 갈라타사라이 원정에서 0-1 패배를 안았다. 그렇지만 터키에서의 패배는 이달 초 일찌감치 16강 진출을 결정지은 이후에 나왔다.

결정적인 순간 하비에르 에르난데스는 빌라 파크에서 교체 투입된 뒤 두 골을 작렬, 맨유에 귀중한 승리를 안겼다(그는 그날의 경기구를 들고 그라운드를 떠났으나 두 번째 골은 빌라 론 블라르의 자책골로 기록됐다). 안드레아스 바이만이 하프타임 전 두 골을 터트렸지만, 후반전 투입된 치차리토는 골문 앞에서 침착하게 임무를 수행했다.

스타플레이어 치차리토가 두 달 연속으로 ManUtd.com 이달의 선수상을 차지했다. 이 멕시코인은 빌라전의 귀중한 2골을 포함해 6경기에서 4골을 터트려 67%의 득표율을 기록했다.

순위 맨유는 맨체스터 시티와 첼시에 각각 승점 1점과 7점이 앞선 채 리그 선두로 이 달을 마쳤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