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1 May 2013  Report by A Marshall & M Singh

투표: 4월의 선수

ManUtd.com 4월의 선수 후보로 네 명의 선수가 이름을 올렸다.

맨유가 20번째 우승을 확정짓는 사이, 많은 선수들이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그러나 우리는 다음 네 선수를 후보로 선택했다:

로빈 판 페르시는 마지막 4경기에서 6골을 몰아치며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이 네덜란드인은 애스턴 빌라를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올 시즌 최고라 꼽을 만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올 시즌 네 차례나 '이달의 선수' 후보로 이름을 올렸던 필 존스도 거듭 수상에 도전한다. 그는 특히 아스널전에서 근면 성실한 플레이로 미드필드를 장악하기도 했다. 그러나 중앙 수비수로 출전해 보여준 모습도 인상적이었으며, 특히 패배로 끝난 맨체스터 더비에서는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되기도 했다.

4월 열린 6경기에 모두 출전한 마이클 캐릭 역시 후보로 선정됐다. 이 미드필더는 시즌 내내 최상급 기량을 유지했고, '맷 버스비 올해의 선수상'의 가장 강력한 후보 중 한 명으로 점쳐지고 있다. 마지막 후보는 수비진의 중심에서 그 어느 때보다 뛰어난 기량을 발휘했던 리오 퍼디낸드다. 애스턴 빌라전에서만 빠졌던 이 중앙 수비수는 애스턴 빌라전에만 결장했으며, 경기 후 축하행사에 합류해 기쁨을 나누기도 했다.

누가 4월의 선수가 되어야 할 지 한 표를 던져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