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1 January 2013  Report by J Tuck, L Kane
페이지 1 중 2 다음 » 

12월의 골은 더비 결승골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12월 '이달의 골' 투표에서는 맨체스터 더비에서 로빈 판 페르시가 터트린 드라마틱한 막판 결승골이 최고의 골로 선정됐다.

이 네덜란드인은 페널티 박스 밖에서 시도한 프리킥으로 골망을 흔들며 맨시티전의 3-2 승리를 이끌었다. 이티하드 스타디움의 그라운드 안팎에서는 열광적인 골 뒤풀이가 펼쳐졌다.

'이달의 골' 투표 참가자 중 무작위로 선정된, 사인 유니폼을 받을 주인공은 홍콩의 James Leung이다.

사미르 나스리를 맞고 살짝 굴절된 공을 판 페르시의 슈팅은 조 하트가 지키는 골문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꿰뚫었다. 기술적인 측면이나 미학적인 측면 못지 않게, 그 의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을 수밖에 없는 골이었다.

이 골은 7개 언어-영어와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아랍어-로 운영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투표에서 40%의 표를 얻었다. 33%의 득표를 기록한 2위 역시 판 페르시가 웨스트 브롬전에서 성공시킨 골이었다. 톰 클레버리가 선덜랜드전에서 터트린 골은 15%를 득표해 3위에 올랐다.

후보 명단에 올랐던 다른 골은 다음과 같다: 안데르송 vs 레딩, 웨인 루니의 두 번째 골 vs 레딩, 루니의 두 번째 골 vs 맨시티, 판 페르시 vs 선덜랜드, 제임스 윌슨 vs 사우샘프턴 18세 이하 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