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6/12/2013  Report by Nathan Thomas
페이지 1 중 2 다음 » 

16강 상대 : 올림피아코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 16강에서 그리스의 챔피언, C조 2위를 차지한 올림피아코스와 맞붙는다.

C조에서의 성적은?
올림피아코스는 조별리그 통과에 대해 대단히 만족하고 있다. PSG를 상대로 2패를 거뒀지만 다른 두 팀에게는 한 차례도 패배하지 않았다. 바로 안더레흐트와 벤피카였다. 안더레흐트를 상대로는 두 차례 승리를 거둔 것이 조 2위의 결정적 승점 수집으로 작용했다. 벤피카를 상대로는 1승 1무를 거뒀다. 승점 10점으로 조 2위다. 벤피카와 동률이지만 승자승 대결에서 앞섰다.

주목할 결과는?
안더레흐트와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한 것은 올림피아코스가 C조에서 거둔 성적 중 가장 좋은 성적이다. 가장 중요한 장면은 벤피카를 홈에서 1-0으로 잡은 것이다, 승자승에서의 이점을 안겨줬다. 올림피아코스의 골키퍼 로베르토는 대단한 활약을 펼쳤다. 코스타스 마놀라스등의 활약을 바탕으로 16강을 일궈냈다.

지켜봐야 할 선수는?
올림피아코스의 공격수 코스타스 미트로글루와 하비에르 사비올라가 모두 다섯 골을 작렬했다. 조별 리그에서는 팀웍을 보여주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사비올라는 안더레흐트와의 경기 후”오늘 경기는 정말 아름다웠다. 나에게 매우 감정적인 날이다. 챔피언스리그는 가장 고귀한 대회였고, 우리 팀을 위해 아주 중요한 득점이었다. 다음 라운드는 어려울 것이다. 최고를 다 쏟을 것이다. 16강 진출에 절대 만족하지 않고 정말 열심히 싸울 것이다”고 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