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5/12/2013  Report by Tim Oscroft
페이지 1 중 2 다음 » 

16강 상대: 갈라타사라이

ManUtd.com은 챔피언스리그 16강 상대로 만날 수 있는 5팀의 전력을 차례로 분석한다...

B조에서의 성적은? 갈라타사라이는 레알 마드리드에 1-6으로 패하며 우울한 출발을 보였고, 파티흐 테림 감독이 경질되기도 했다. 그러나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을 영입한 후에는 필요한 승점을 쌓아갔다. 레알과의 재회에서 다시 대패하며 유벤투스와의 홈 경기를 반드시 승리해야 했는데, 베슬러이 스네이더르의 막판 결승골로 이탈리아의 거함을 누르고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주목해야 할 결과는? 홈에서 유벤투스를 상대로 만들어낸 경기는 드라마 그 자체였다. 그리고 적지에서 2-2 무승부를 거두며 얻었던 승점 1점이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만치니도 이스탄불에서 경기 전 거의 24시간 동안 내린 눈을 뚫고 승리한 이후 "토리노에서의 승점 1점이 결정적이었다 - 그 경기에서 패했다면 오늘 기회가 있었을지 모르겠다"고 인정했다.

지켜봐야 할 선수는? 디디에 드로그바는 첼시에서 뛰던 시절 맨유에 수없이 악몽을 선사했다. 이 코트디부아르인은 2013년 초반 중국의 상하이 선화를 떠나 터키츼 팀에 합류한 후 새로운 삶을 즐기고 있다. 네덜란드 출신의 윙어 베슬러이 스네이더르의 위력은 말할 것도 없고, 2012년 맨유를 상대로 챔피언스리그 데뷔전을 치렀던 골키퍼 페르난도 무슬레라도 절정의 수비력을 발휘하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