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5/12/2013  Report by Nathan Thomas
페이지 1 중 2 다음 » 

16강 상대: 샬케

ManUtd.com은 챔피언스리그 16강 상대로 만날 수 있는 5팀의 전력을 차례로 분석한다...

C조에서의 성적은? 샬케는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 첫 두 경기에서 2승을 챙기며 인상적인 출발을 보였다. 슈테아우아 부큐레슈티와의 경기에서 3-0으로 완승한 후 스위스의 바젤에도 치열한 경기 끝에 1-0으로 승리한 것이다. 그러나 첼시와의 2연전에서는 연달아 0-3으로 경기를 내줬다. 그러나 이 독일 팀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다. 슈테아우아와 0-0 무승부를 기록한 이후 결국 3위로 밀린 바젤에 2-0 승리를 만들어내며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주목해야 할 결과는? 조 3위를 차지한 바젤과의 경기에서 2승을 거둔 게 결정적이었다. 원정에서 열린 첫 대결에서는 치열한 경기가 펼쳐졌지만 끝내 샬케가 승리를 가져갔다. 특히 바젤에 조별리그 첫 경기에서 첼시에 충격적인 승리를 거둔 후라 더욱 의미가 컸다.

지켜봐야 할 선수는? 20세의 율리안 드락슬러는 유럽에서 가장 뜨거운 스타 중 한 명이다. 조별리그 중 미드필드에서 세 골을 터트린 이 유망주는 이미 요아힘 뢰브의 독일 대표팀에서 입지를 굳혔다. 지금의 경기력이라면 챔피언스리그에서 샬케를 더 높은 곳으로 이끌 수도 있다.

감독은 누구? 옌스 켈러 감독은 샬케의 리그 라이벌인 VFB 슈투트가르트의 17세 이하 팀에서 지도자 생활을 시작해 2010년에는 1군의 감독 대행까지 올라섰다. 그러나 2달만에 사령탐에서 물러난 후에는 거의 2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