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8/08/2013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디낸드: 가장 소중한 기억

리오 퍼디낸드가 자신의 선수 경력을 통틀어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사람들과 선수, 경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의 경험을 공개했다...

가장 위대한 축구선수... 디에고 마라도나가 살아있는 최고의 축구 선수다. 그는 어린 시절 나의 영웅이었고, 자라는 동안 가장 큰 영감을 준 이 중 하나였다. 그가 1986년 잉글랜드전에서 터트린 그 골-신의 손 골 말고 다른 골-에서 보여준 기술은 꿈에서 볼 법한 것이었다. 나는 그가 선보이는 플레이의 모든 면면을 좋아했다. 움직임의 시 같았다.

내가 참여했던 가장 위대한 경기... 7-1로 승리했던 AS 로마전일 거다. 경기 후 퍼거슨 감독이 평생 한 번 있을까 말까 한 결과라고 했던 게 기억난다. 모든 게 뜻대로 이루어졌고, 우리 선수 한 명이 8~9명의 몫은 하는 것 같은 밤이었다. 그 경기에서라면 전 세계의 어떤 팀과 만나도 이길 수 있었을 것이다.

내가 방문했던 최고의 장소... 솔직히 한 곳을 고르기가 어렵다. 두세 군데 말해보자면, 이스라엘... 텔아비브는 놀라운 장소였다. 그곳에서 환상적인 시간을 보냈다. 날씨도 음식도, 사람도 최고였다. 시드니도 비슷했다. 맨유와 같이 방문을 했는데, 정말 좋았다.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고 싶다. 나는 아시아도 정말 좋아한다. 일본과 인도네시아, 태국, 한국. 이 장소를 방문할 때마다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