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30 August 2013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안필드 영상: 오셰이의 결승골

Ben Hibbs는 존 오셰이가 안 필드를 뒤집어 놓았던 기억을 떠올렸다...

맨유가 안필드를 방문했을 때는 압박감이 대단했다. 스탠리 파크를 가로질러 원정 응원석으로 향할 때부터 전율이 느껴졌다. 그라운드에서, 맨유 팬들에 둘러 싸여 있을 때면 항상 기분이 좋다.

2007년 3월의 리그 경기였고, 여기저기서 압박이 더해졌다; 4년간 우승컵을 놓쳤던 맨유는 정상을 노리고 있었는데, 2년간은 주제 무리뉴의 첼시에게 우승컵을 내줬던 터였다. 퍼거슨 경의 선수들은 (한 경기를 덜 치른) 맨유에 승점 8점을 앞서 나가고 있었고, 3위 리버풀과의 승점 차이는 19점이었다.

그 경기에 대한 기억 중에 몇 가지 뚜렷한 것은 정말이지 치열했다는 것이다. 86분 폴 스콜스가 퇴장했을 때는 경기가 무승부로 끝나길 기원하고 있었다. 지금 같은 상황에서는 안필드에서 승점 1점만 얻고 돌아가도 나쁘지 않았다. 그렇지만 맨유는 콥의 바로 앞, 왼쪽 측면에서 프리킥을 얻었다. 라이언 긱스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프리킥을 어떻게 이용할지 논의했다. 호날두는 공을 강하고 낮게 보냈다. 사하가 발을 갖다댔다. 페페 레이나가 공을 쳐냈고, 그 공이 존 오셰이 앞에 떨어졌다. 그는 강력한 슈팅으로 골문 위쪽을 꿰뚫었다. 원정 응원석이 폭발했다. 그런 식으로 원정 경기를 마치는 것만큼 환상적인 순간은 많지 않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