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011/12 뒷이야기: 새 이적선수

데뷔 시즌 기록

다비드 데 헤아
39 선발, 0 교체, 15 클린시트

필 존스
34선발, 7교체, 2골

애슐리 영
27 선발, 6교체, 8골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23 May 2012  Report by A Bostock, S Muncaster
페이지 1 중 2 다음 » 

2011/12 뉴 보이즈

맨유닷컴은 여름 휴식기를 맞아 재미있는 시즌을 보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몇몇 긍정적인 면과 뒷이야기를 미니 시리즈로 준비했다…

전 세계의 맨유팬들은 2012 이적 시장에서 가장 먼저 맨유로 이적할 선수가 누구인지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이에 맨유닷컴은 지난 여름 맨유로 이적해 데뷔 시즌을 보낸 선수들을 되돌아 봤다.

스페인 출신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 그리고 잉글랜드 국가대표 필 존스애슐리 영 등 세 선수가 맨유의 첫 경기, 마지막 경기에 모두 모습을 드러냈다. 그 사이에도 맨유가 긴 시즌을 보내는 동안 많은 경기에 출전했다는 것은 두말할 것도 없다. 그들은 세계 최고의 축구 클럽에 입성한 뒤로 충분한 준비기간 없이 곧바로 프리 시즌 투어와 치열한 경기 일정에 돌입했고 놀라울 정도로 잘 적응했다.

시즌이 끝날 때까지 세 명의 뉴 보이즈는 총 113경기에 출전했으며, 맨유에서의 첫 우승을 아깝게 놓쳤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