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9/05/2012  Report by Ian McLeish
페이지 1 중 2 다음 » 

시즌 리뷰: 2012년 3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3월 가장 큰 도전에 직면했다. 토트넘 원정으로 시작된 3월 맨유는 맨체스터 시티에 여전히 승점 5점차로 뒤져 있었다.

맨유는 쉽게 시험에 통과해 맨시티와의 승점차를 2점으로 줄였다. 웨인 루니의 프로다운 플레이와 골, 그리고 애슐리 영의 골까지 맨유의 승리를 도왔다.

맨유는 웨스트 브롬위치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며 10월 이후로 처음으로 선두를 탈환할 수 있는 기회를 맞았다. 리그 경기 승리로 스페인의 애틀레틱 클럽과의 유로파리그 2-3 올드트라포드 패배의 충격에서 조금은 벗어날 수 있었다.

빌바오에서 열린 애틀레틱 클럽과의 2차전 역시 실망스러웠다. 두 골을 터트린 빌바오를 상대로 웨인 루니가 한 골을 만회하며 그나마 위로를 삼았다. 종료 휩슬이 울린 후 맨유는 두 번째로 유럽 리그 탈락을 맛보게 됐다. 총합 5-3으로 빌바오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된 것이다.

힘든 상황일수록 맨유는 강해져서 돌아온다. 강등위기를 겪고 있던 울브스전에서 이를 증명했다. 조니 에반스가 맨유에서 첫 골을 기록한 것에 힘입어 맨유는 5-0 승리를 거뒀다. 안토니오 발렌시아의 멈추지 않는 공격력도 눈에 띄었다.

맨시티가 수요일까지 경기가 없었기 때문에 맨유는 이 승리로 승점 4점을 앞선 채로, 맨시티와 첼시의 경기를 지켜보게 됐다. 하지만 맨시티는 1-0으로 뒤지고 있다가 2-1 승리를 일궈내며 우승에 대한 압박을 유지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