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8/05/2012  Report by David Lloyd
페이지 1 중 2 다음 » 

시즌 리뷰: 2012년 1월

블랙번전에서 패배로 인해 2011년이 흐지부지 된 이후 2012년 새해 인사 역시 잠시 연기해야만 했다. 2012년 첫 경기였던 뉴캐슬전 역시 우울하게 시작됐다.

하지만 이후 연이은 승리로 인해 맨유는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와 승점이 동일한 상황에서 한 달을 마무리 할 수 있었다.

1월은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시작했다. 뉴캐슬 홈에서 뎀바바와 요한 코바예에게 골을 허용하면서 맨유는 프리미어리그에서 연속 패배를 당했다. 필 존스는 자책 헤딩골을 넣어 충격적인 밤을 보내야 했다.

기쁨은 나흘 후에 찾아왔다. 폴 스콜스가 은퇴에서 깜짝 복귀를 알리고 맨유가 FA컵 맨시티전에서 3-2 승리를 거두든데 크게 일조했다.

맨유가 이어진 주말 리그 경기에서 승리를 되찾아 옴에 따라 좀 더 많은 좋은 뉴스가 생겨났다. 볼턴전에서 편안한 3-0 승리를 거둔 것은 웨인루니의 크로스를 받아 골을 넣은 스콜스 때문이었다.

맨유는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훨씬 더 큰 도전을 받을 것이라 예상됐다. 하지만 맨 오브 더 매치인인 안토니오 발렌시아의 맹활약에 힘입어 아스널의 도전을 쉽게 넘겼다. 발렌시아는 아스널의 페널티 박스를 습격해 대니 웰벡으 결승골을 도왔다.

FA컵 경기에서는 까다로운 안필드 원정을 가야 했다. 모두의 눈은 파트리스 에브라에게 모였다. 에브라는 지난 10월 루이스 수아레스의 8경기 출장 정지를 이끌어내는 사건에 연루되어 리버풀 팬들로부터 무자비한 야유를 들었다. 하지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