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012년 5월 맨유 결과

PL: 맨유 2 스완지 0
PL: 선더랜드 0 맨유 1

옆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31/05/2012  Report by Adam Marshall

리뷰 2011/12: 5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스완지전을 갖기 전에, 맨체스터 시티가 뉴캐슬 원정에서 승리를 거뒀다는 소식을 접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맨유는 프로답게 자부심을 가지고 경기에 임했고, 폴 스콜스가 은퇴복귀 이후 4번째로 터트린 골과 애슐리 영의 골로 2-0으로 앞서 나갔다. 하지만 맨시티의 골득실차를 따라 잡을 수 있을 거란 희망은 후반전 한 골도 터지지 않으며 종적을 감추고 말았다.

선더랜드 원정을 떠나는 맨유의 분위기는 희망보다는 체념이 컸다. 맨시티가 강등위기에 놓인 QPR 을 홈에서 상대하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웨인 루니가 골을 터트리며 맨시티에 대한 압박을 놓지 않았다. 

마크 휴즈 감독이 이끄는 QPR 은 파블로 자발레타가 터트린 선제골을 뒤집고 역전에 성공했다. 하지만 조이 바튼이 퇴장을 당하며 상황은 어렵게 흘러가는 듯 했다. 루니가 선더랜드전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경기에서 느껴지는 압박감은 그 어느 때보다 컸다.

인저리 타임에 들어서 에딘 제코가 마침내 이티하드 스타디움에 동점골을 안겼고, 곧 세르히오 아구에로의 골이 연달아 터져 나와 맨유 팬들에 큰 실망을 안겨줬다. 스타디움 오브 라이트에서 선더랜드 홈팬들이 환호성을 지름에 따라 맨유 원정팬들은 맨시티의 우승을 알아채고 절망에 휩싸였다.

하지만 우승컵을 되찾아오려는 임무는 이제 다시 시작될 것이다.

더 많은 뉴스: 리뷰 2011/12: 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