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리즈 유나이티드 3
(비두카 20, 하테 62, 보이어 8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4
(스콜스 8, 솔샤르 37, 39; 긱스 55)

프리미어리그
엘란드 로드, 2002년 3월 30일 토요일
관중수: 40,058

맨유: 바르테즈; 게리 네빌, 블랑, 욘센, 실베스트레, 베컴, 킨, 버트, 긱스(포를란 74); 스콜스, 솔샤르(필립 네빌 86)

벤치: 캐롤, 어윈, 판 니스텔루이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30 March 2012  Report by Adam Marshall

영상: 맨유가 넣은 4골

10년 전 오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미들즈브러에게 충격적인 홈 경기 패배를 당한 것을 극복하고 리즈 유나이티드를 4-3으로 제압했다.

엘란드 로드에서 정오에 맞붙은 두 팀은 일찌감치 고을 주고 받았다. 맨유에서는 폴 스콜스가 리즈에서는 마크 비두카가가 골을 넣었다. 이후 맨유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의 2골과 라이언 긱스의 마무리 덕분에 하프 타임 이후에는 4-1의 결과를 만들어냈다.

하지만 맨유는 홈 팀 리즈의 반격을 막아내야만 했는데, 결국 7골이 터지는 스릴 넘치는 난타전 끝에 승점 3점을 획득했다.

불행히도 맨유는 해당 시즌에 아스널과 리버풀 이어 3위에 머물러야만 했다. 하지만 이와 같은 쓰라린 날들도 기억할 만한 가치가 있다.


좀 더 많은 소식: 퍼거슨, 리그 1위 수성이 목표 | 퍼디난드, 블랙번 원정 출격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