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박지성의 리그 데뷔전
2005년 8월 13일 구디슨 파크

에버턴 0
맨유 2
(판 니스텔루이, 루니)

에버턴 : 라틴, 히버트, 위어, 요버, 피스톤, 네빌, 데이비스(킬바인),아르테타, 케이힐, 오스만(퍼거슨), 비틀(벤트)

맨유 : 판 데르 사르, 네빌, 퍼디난드, 실베스트레, 오셰이, 플래처(하인세), 킨, 스콜스(스미스), 박지성(리차드슨)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19 June 2012  Reported By Adam Marshall

영상 ; 2005년 에버턴전, 박지성의 추억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개막 첫 주에 에버턴을 방문한 것은 지난 2005년이다. 박지성의 역사가 시작된 시점이다.

박지성은 2005년 PSV 아인트호벤을 떠나 맨유에 입단했다. 분명한 실력을 입증하고 맨유의 유니폼을 입었기에 리그 데뷔전은 생각보다 일찍 다가왔다.

바로 2008년 8월 13일,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박지서은 리그 첫 선발을 기록했다. 당시 박지성은 첫 리그 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활약을 펼쳤다. 맨유는 루니, 판 니스텔루이의 득점에 힘입어 2-0으로 승리했다. 박지성은 후반 40분까지 활약했으며, 리차드슨과 교체되어 그라운드를 내려왔다.

성공적인 리그 데뷔전을 치른 박지성은 현재까지 맨유에서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다.

더 많은 뉴스 :맨유 새 시즌 일정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