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맨유닷컴이 2001 프리시즌에 열린 아시아 투어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한다...

7월 22일, 말레이지아 올스타스 0 맨유 6 (판 니스텔루이2, 베컴, 콜2, 차드위크)

7월 24일 팀 싱가포르 1 맨유 8 (판 니스텔루이, 베컴, 솔샤르2, 필립 네빌, 요크2, 긱스)

7월 29일 태국 1 맨유 2 (긱스, 요크)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29 June 2012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영상: 2001년 아시아 투어

2001년 맨유가 아시아에서 투어를 시작할 때, 과연 아시아 시장에서 인기가 얼마나 있을 지 의구심이 들었었다. 그 해 말레이지아에 도착했을 때도 의문이 가시지 않았다.

긴 비행에 지친 기색이 역력한 맨유는 쿠알라 룸푸르 공항에 도착했는데, 맨유의 영웅들을 보고 싶어하는 수천명의 팬들로부터 환대를 받았다.

맨유는 극동 아시아에 강력한 스쿼드를 꾸려서 갔다. 1999년 트레블을 이룩한 선수단, 특히 어디를 가든 군중을 몰고 다니는 데이비드 베컴과 월드 클래스의 신입생들을 적절히 섞어 데려왔다.

뤼트 판 니스텔루이와 후안 세바스티안 베론은 부키트 잘리 스타디움에 모여든 10만 명의 팬들 앞에서 열린 말레이지아 올스타팀과의 오프닝 매치에서 맨유 데뷔전을 치렀다. 판 니스텔루이가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19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입단한 네덜란드인 전반전에만 2골을 넣어 맨유가 6-0 대승을 거두는데 일조했다. 베컴, 콜(2), 챠드윅 역시 골을 넣어 맨유는 스타 챌린지 컵을 들어 올렸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