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2009 프리시즌 아시아 투어 하이라이트를 동영상으로 감상하세요…

7월18일, 말레이시아 XI 2 맨유 3 (루니, 나니, 오웬)
7월20일, 말레이시아 XI 0 맨유 2 (마케다, 오웬)
7월24일, FC 서울 2 맨유 3 (루니, 마케다, 베르바토프)
7월26일, 그린타운 FC 2 맨유 8 (오웬 2, 베르바토프, 토시치, 나니, 긱스 3)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2 July 2012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동영상: 아시아 2009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009 아시아 투어 기간 동안 16골을 성공시켰다. 라이언 긱스가 생애 첫 해트트릭을 기록한 것도 이때였다.

마이클 오웬 역시 투어 당시 맨유 입단 후 첫 골을 기록했다. 웨인 루니와 나니의 골까지 더해져 맨유의 투어 첫 경기는 3-2 승리로 끝이 났다.

두 번째 게임 상대는 인도네시아전이 취소된 이후 급히 말레이시아 베스트 11로 결정됐고, 페데리코 마케다와 오웬이 이른 시간 골을 기록했다.

세 번째 경기에서 맨유는 FC서울을 맞아 경기에 뒤지고 있다가 루니, 마케다,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의 골에 힘입어 결국 3-2 승리를 거뒀다. 하지만 박지성이 그라운드에 등장했을 땐 한국팬들은 큰 함성을 질렀다. 

마지막으로 맨유는 중국에서 항저우 그린타운을 맞아 8-2 승리를 거뒀다. 긱스가 세 골을 터트렸고, 오웬이 두 골, 베르바토프, 조란 토시치, 나니가 각 한 골 씩 터트렸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