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챔피언스 리그 그룹 스테이지 3
1995년 11월 5일, 데 카윕
관중 수: 45,000

페예노르트 1
(코르네프 87)

유나이티드 3
(콜 31, 44, 75)

유나이티드: 슈마이켈; G 네빌, 베르그, 팰리스터, 어윈(P 네빌 82); 베컴, 버트, 스콜스 (포돌스키 76), 긱스; 셰링엄, 콜 (솔샤르 76)
벤치: 반 더 고프, 커티스, 선레이, 맥클레어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14 February 2012  Report by J Tuck, S Muncaster
페이지 1 중 2 다음 » 

동영상: 페예노르트 ‘97

앤디 콜이 1997년 11월 페예노르트전에서 3-1 승리를 이끌며 29년만에 유러피언 컵에서 맨유의 첫 해트트릭 주인공이 됐다.

첫 골은 전반 31분에 터졌다. 수비수 버나드 슈이터맨이 걷어내려 한 볼을 허벅지로 트래핑해 예지 두덱 골키퍼가 지키고 있던 골문을 통과시켰다.

콜은 전반 종료 직전 데이비드 베컴의 크로스를 방향을 바꿔 두 번째 골을 성공시켰고, 75분 게리 팰리스터, 라이언 긱스에 이어진 패스를 골로 연결해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이고르 코르네프가 경기 종료가 다 되어 페예노르트에 한 골을 만회했지만, 맨유의 승리를 잡기에는 역부족이었다. 맨유는 8강에 진출했다.

폴 보스벨트가 데니스 어윈에 가한 비신사적인 태클로 경기는 깔끔하게 마무리 되지 못했다. 격분한 퍼거슨 감독은 종료 휩슬이 울린 후 선수들에게 유니폼을 교환하지 말라고 지시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