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UEFA 챔피언스리그 추첨 대진
2013년 12월 20일, 목요일
19:30, 니옹

맨유 예상 상대:
AC 밀란, 셀틱, 포르투, 레알 마드리드, 샤흐타르 도네츠크, 발렌시아

21/12/2012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챔스리그 대진 추첨 예고

목요일 열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 대진 추첨식을 앞두고, ManUtd.com이 맨유와 만날 가능성이 있는 상대 6팀을 추려 소개한다...

AC 밀란
마시모 알레그리의 팀은 시즌 내내 예측불가의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월 이후 챔피언스리그 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지만, 말라가의 후퇴 속에 원정 경기 성적을 기반으로 16강에 진출했다. 지난 여름 시우바와 이브라모비치를 떠나 보내면서 전력이 약화되긴 했으나 스테판 엘 샤라위와 케빈 프린스 보아탱 같은 스타들이 보여주는 변덕스러운 경기력을 감안할 때 여전히 한방을 지니고 있는 팀이다.

셀틱
바르셀로나와 벤피카, 스파르타크 모스크바가 함께했던 조에서 '깜짝 생존'했다. 닐 레논의 팀은 아마 올 시즌 가장 놀라운 16강 진출팀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셀틱 파크에서 보여준 경기력은 인상적이었지만, 홈을 떠나서는 공 소유권을 쉽게 내주며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 떠오르는 클럽.

포르투
이 포르투갈 챔피언에 대해서라면 복합적인 감정이 떠오른다. 양팀이 가장 최근에 격돌했던 경기는 호날두가 돋보였던 2009년 8강전이다. 주포였던 헐크가 제니트로 떠나긴 했지만 비토르 페레이라의 팀은 여전히 이변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하다. 그리고 맨유의 영입 목표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 제임스 로드리게스는 가공할 만한 윙어로 성장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
맨유가 만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상대. 그러나 주제 무리뉴의 팀은 라 리가 정상에 오르고, 챔피언스리그에서도 준결승에 진출했던 지난 시즌의 반짝거리는 경기력을 재현하지 못하고 있다. 스타들로 빽빽한 레알은 조별리그에서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수준 높은 압박 플레이에 저항하지 못한 채 2경기에서 승점 4점을 내줬고, 결국 조 2위로 16강에 진출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