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최근 네 번의 에티하드 원정에서 맨유가 보여준 활약상을 감상해보라

맨시티 0 맨유 1 (리그) 2008-11-30
맨시티 0 맨유 1 (리그) 2010-4-17
맨시티 0 맨유 0 (리그) 2010-11-10
맨시티 2 맨유 3 (FA컵) 2012-1-8

이 시기 동안 맨시티는 한 경기를 이겼다: 2010년 1월 19일에 열린 칼링컵 준결승 1차전이었다.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27 April 2012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영상: 맨유의 에티하드 점령기

우승 경쟁이 월요일 밤에 완전히 확정되는 것은 아니지만 맨유의 승리는 올드 트라포드에서의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지켜내는 것이 될 것이다.

무승부 조차 맨유 서포터들에게 미소를 가져올 것이다. 그렇게 되면 맨체스터 시티는 단지 2경기를 남겨 놓은 상황인 맨유에 비해 승점 3점 이상 차이가 나게 된다.

이번 주 맨시티로부터 나온 수많은 공격이 있었지만 맨유 팬들은 에티하드 원정에 앞서 수없이 많은 긍정적인 이유를 생각했다. 주된 것 중 하나가 5회의 맨시티 원정에서 맨유가 4회나 좋은 결과를 거뒀는데, 이는 월요일 밤에 열릴 맨시티 원정 경기에서 커다란 힘이 될 것이라는 사실이다.

정말로 맨유는 지난 4년 반 동안 단 한 번 패배했다. 그 경기는 칼링컵 준결승 1차전이었다. 하지만 일주일 후 맨유는 웸블리로 가는 불리한 상황을 극복했다.

그래서 맨시티가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최고의 홈 승률을 자랑한다고 해도, 맨유는 에티하드 스타디움에 자신감이 충만한 채 갈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