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7/04/2012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4 다음 » 

전 세계 맨유팬, 더비에 미치다

월요일에 열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 간의 더비 경기가 전 세계 축구팬들을 유혹하고 있다. 말레이시아, 핀란드 미국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곳곳에 산재해 있는 맨유 팬들은 맨유를 응원할 준비를 끝마쳤다.

지난 목요일, 맨유닷컴은 서포터들에게 더비 경기 계획을 이메일로 보내달라는 요청을 했다.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여기, 전 세계 다양한 지역에서 날라온 최고의 멘트를 게재한다.

조프 코튼, 테네리페
"난 태양이 쏟아지는 맨유의 홈에 있을 것이다. 푸에르토 코론에 위치한 플로프 바다. 우리는 8년 전 테네리페로 이사온 뒤 모든 경기를 지켜봤다. 경기 날에는 엄청난 분위기가 만들어졌다.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이 만들어낸 것이었다. 월요일 밤은 매우 특별할 것 같다."

필 파르쿠하르, 샌 디에고
"나는 맨체스터 더비를 셰익스피어 펍에서 볼 계획이다. 그 펍에는 대단히 큰 스크린 TV가 설치되어 있는데, 내 친구들과 다른 미국인 팬들과 함께 있을 예정이다. 정오에 경기가 시작되는데, 이 경기 때문에 몇 일 동안 아플 것 같고, 아이들은 학교에 빠질 것 같다. 난 1-0 승리를 점친다."

지피, 중국
"항저우에서 사는데 한밤 중에 일어나야 할 것 같다. 내 머리는 아마 부시시해져 있겠지. 컴퓨터를 켜고 앉아서 경기를 볼 것이다. 컴온 레즈!"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