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3/04/2012  Report by Stewart Gardner

블로그: 두근두근 맨체스터 더비

긴 일주일이 될 것

지난 몇 년 간, 맨체스터 더비를 치를 때 마다 ‘가장 큰 경기’로 여겨지곤 했다. 하지만 이번 더비가 진정한 ‘가장 큰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미디어의 관심도 최고조에 이르렀다.

몇몇 해설가들은 맨체스터 시티가 일주일 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누를 것이라 예상하는 것 같다. 물론 맨시티의 홈 성적은 훌륭하다. 하지만 이번 시즌 맨유의 원정 기록 역시 훌륭하다. 맨유가 이번 시즌 커뮤니티 쉴드와 FA컵에서 맨시티를 두 번이나 이겼다는 사실도 잊지 말자.

맨시티는 우승에서 멀어졌다고 생각이 든 이후로 압박에서 자유로운 경기를 했다. 이제 그들은 다시 한 번 엄청난 기대감을 갖게 됐고, 만치니 감독은 매 경기 전후로 ‘맨유가 우승할 것’이라는 말만 늘어놓고 있다.

두 달 전, 나는 맨시티에 승점 3점을 앞선 채로 맨체스터 더비를 치를 것이라 생각했다. 다음 주,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의 승리가 얼마나 달콤할 지 상상해본다. 수학자들은 우승팀이 결정되지 않을 것이라 하겠지만, 모두 우승팀이 가려질 것을 알고 있다. 맨시티 홈구장에서

페이지 1 중 3 다음 » 


"몇몇 해설가들은 맨체스터 시티가 일주일 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누를 것이라 예상하는 것 같다. 물론 맨시티의 홈 성적은 훌륭하다. 하지만 이번 시즌 맨유의 원정 기록 역시 훌륭하다. 맨유가 이번 시즌 커뮤니티 쉴드와 FA컵에서 맨시티를 두 번이나 이겼다는 사실도 잊지 말자"

- 스튜어트 가드너, MU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