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4
(호날두 17', 테베즈 33', 루니 53', 70')

애스턴 빌라 0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올드 트라포드, 2008년 3월 29일
관객수: 75,932명

MUTV 해설자는 호날두의 골에 대해 "공이 호날두에 떨어졌고, 발뒤꿈치로 득점에 성공 시켰다. 누가 호날두를 말릴 수 있을 것인가? 벌써 시즌 35호골이다. 맨유가 1-0으로 앞서가기 시작했다."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29 March 2011  Report by Nick Coppack

오늘의 역사: 호날두의 마법

솔직히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동영상을 올리는 것은 쉬운 결정은 아니지만, 오늘은 그의 마법같은 슈팅이 나온 지 3주년이 되는 날이다.

무료 동영상을 보면서, 당시 Manutd.kr의 기자 벤 힙스가 어떻게 그 때를 묘사했는 지를 살펴보자ㅏ.

"17분경, 굉장한 일이 벌어졌다. 호날두. 그 밖에 없지 않나? 아마 이번 시즌 35골 중 호날두의 가장 놀라운 골이 아닌 듯 싶다. 배리와 보우마가 긱스의 크로스를 걷어내는 데 실패하자, 공은 호날두 앞에 떨어졌다. 그리고 몸을 돌려 시간을 끄는 대신, 호날두는 발 방향만 바꾸었고, 발 뒤꿈치로 걷어올린 공은 그대로 빌라 골대로 들어가버렸다."

"많은 골을 성공시키는 호날두지만, 이 날도 득점 후 그의 기쁨은 전혀 줄어들지 않았다. 마치 오랜만에 득점에 성공한듯, 호날두는 언제나 기뻐한다."

언론: 박지성 거취 불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