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옆의 카메라 이미지를 클릭하고, 안데르송이 뽑은 전설들을 사진으로 감상해보세요!

24/03/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안데르송이 뽑은 브라질 선수 베스트5

안데르송이 자신이 생각하는 조국 브라질 출신 최고의 선수 베스트5를 '인사이드 유나이티드'에 털어 놓았다.

1. 호나우두 (1994-2006, 97경기/62득점, 이하 A매치 기록) - 호나우두가 첫 손에 꼽힌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닐 듯. 두 번의 월드컵 제패와 두 번의 유럽 최우수 선수(발롱도르)수상, 그리고 세 번의 세계 최우수 선수 선정과 수 백개의 득점들까지.. 그는 전설 중의 전설이기 때문. "나에게 있어 호나우두는 역대 최고의 스트라이커이다. 그를 수식할 수 있는 단어를 찾기가 힘들 정도. 그의 플레이는 자주 지켜봤다. 특히 인터 밀란, 바르셀로나 시절, 전성기를 맞이했던 호나우두의 플레이는 누구도 따라갈 수 없다."

2. 히바우두 (1993-2003, 74/34) 또 한 명의 월드컵 우승자이자 유럽 최우수 선수 출신의 히바우두가 두 번째로 선택 되었다. "히바우두에 대해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 바르샤에서의 5년 동안 그는 정말 어메이징했다. 1998년 맨유전 터트린 골을 기억하는가?" 물론, 그는 피터 슈마이켈을 상대로 오버헤드킥을 성공 시켰다.

3. 호나우디뉴(1999-현재, 88/32) 또 한 명의 월드컵 우승자 (사실, 브라질 선수 중에는 너무 많다), 그리고 지난 시즌 그의 모습을 맨유팬들은 직접 볼 수 있었다. "그 역시 바르샤 시절이 최고였다. 그라운드 위에서 그는 누구도 볼 수 없는 공간을 볼 수 있었고, 단 한번의 감각적인 패스와 드리블로 경기 양상을 바꾸어냈다. 그가 수비수들을 달고 질주하는 모습은 정말 즐겨 보던 장면들이다."

4. 호마리우 (1987-2005, 70/55) 그의 전성기 모습을 보진 못했지만, 안데르송은 그가 얼마나 뛰어난 골게터인지 기록으로 알고 있었다. A매치 70경기 55득점은 브라질에서도 최고의 기록 중 하나. "그는 믿을 수 없는 골 기록을 가지고 있다. 문전 앞에서 너무도 자신감 넘치는 그를 상대로, 세계 모든 수비수들은 겁을 먹을 수 밖에 없었다. 정말 최고의 골잡이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