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9/03/2011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4 다음 » 

프리미어리그 우승 경쟁 분석

여전히 이번 시즌 우승의 주도권은 우리의 손 안에 있지만, 지난 첼시-리버풀 원정 2연패로, 라이벌들에게도 추격의 기회를 허용하고 말았다. 남은 일정을 살펴보며, 이번 시즌 우승의 향방을 가늠해보자!

맨유 vs 볼턴: 3월 20일 일요일 새벽 0시(이하 한국시간) 
지난 맨체스터 더비 승리 이후 처음 같는 홈 경기로, 다시 우승의 호기를 세울려면 승리가 필수적이다. 현재 유로파리그 진출권을 목표로 하고 있는 볼턴은 이번 시즌 원정에선 단 2승에 그치고 있다. 또한 최근 맨유 원정 7연패를 기록 중. 그 밖의 경기들로는 토트넘이 웨스트햄을 홈으로 부러들이고, 아스널은 웨스트 브롬 원정을 떠난다. 첼시와 맨시티는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혈전을 벌일 예정  
변수:
맨유, 첼시, 맨시티는 유럽 대회 16강 2차전을 치른다.

웨스트 햄 vs 맨유: 4월 2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  
다시 원정을 나서는 맨유가 다소 힘든 상대를 만났다. 웨스트햄은 최근 홈에서 리버풀과 스토크에게 편안한 승리를 거두었고, 원정에서도 귀중한 승점을 챙기며 강등권 탈출의 발판을 마련했다. 또 경기가 현지시간으로 낮경기라는 점이 다소 힘든 점이 될 수도 있다. 라이벌 첼시 또한 스토크 원정을 떠나고, 토트넘은 위건 원정을 치를 예정. 아스널은 홈에서 블랙번을, 맨시티는 선덜랜드와 다음 날 경기를 치른다.
변수:
모든 경기들은 A매치 브레이크 이후 치러지며 이후 챔피언스리그, 유로파 리그 8강전이 예정되어 있다.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