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올레 군나르 솔샤르

생년월일: 1973년 2월 26일

국적: 노르웨이
포지션 공격수

맨유 데뷔: 1996년 8월 25일 vs 블랙번(2-2무)

출장기록: 216(150)경기 126득점

맨유 은퇴: 2007년

ManUtd.kr이 제공하는 무료 비디오를 통해 솔샤르의 활약상을 지켜 보세요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9 February 2011 

우리가 사랑한 맨유: 4. 올레 군나르 솔샤르

트레블 시즌 캄프 누에서의 그의 결승 골은 모든 맨유 팬들의 가슴 속에 영원히 남아 있겠지만, 올레 군나르 솔샤르의 공헌은 그 오른발 슛 하나만이 아니었다.

11년 동안의 올드 트라포드 생활 동안, 솔샤르는 절대 포기하지 않는 맨유 정신의 표본 그 자체였다. '슈퍼 서브'의 원조 답게 경기를 승리로 이끄는 결정력을 보여준 것.

교체로 나선 경기에서 무려 28골을 넣은 '동안의 암살자' 솔샤르는 선발로 나설 때도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 주었다. 그의 높은 수준의 능력과 경기에 대한 열망이 만들어 낸 솔샤르 특유의 결정적인 골들은 그의 비할바 없는 가치를 설명해 주는 것이었다.

더욱이 언제나 환히 웃는 미소와 헌신은 그를 진정한 팬들의 영웅으로 만들어 줬다. "누가 뮌헨의 골대에 골을 넣었지?"라는 응원가는 아직도 올드 트라포드에 울려펴지고 있다.

박지성 특집: 그는 어떻게 탄생했나?린데가르트 "루니와의 맞대결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