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2/02/2011  Report by Bruno Rozga
페이지 1 중 3 다음 » 

마르세유 정보: 키 플레이어

프랑스 축구 전문가 브루노 로즈가씨가 전하는 마르세유의 전력 분석. 부상 중인 에이스 안드레-피레 기냑의 대체자는 과연 누구일까?

디디에 데샹 감독은 부임 직후 성공가도를 연 지략가라 할 수 있다. 그러나 올 시즌 리게 앙(프랑스 1부리그) 타이틀을 방어하기 위해 고전분투하고 있다.

마르세유는 지나 주말 생티에넨 전에서 2-1 승리를 거두며 순위를 2위로 한 단계 끌어 올렸다. 그러나 지난 여름 툴루즈에서 영입한 에이스 안드레-피레 기냑은 사타구니 부상으로 인해 이번 수요일 출전이 불가능한 상태. 현재 마르세유의 공격자원을 생각해보면 큰 타격이 아닐 수 없다. 리그 개막 2경기만에 주전 스트라이커 마마도우 니앙이 페네르바체로 이적했기 때문이다. 세네갈 출신의 니앙은 지난 시즌 리게 앙  득점왕 출신으로 이적 마감 시한 직전 팀을 떠나며 그를 대체할 자원 영입에 실패한 상태. 세비야의 루이스 파비아누를 영입하려 했지만 실패했고, 따라서 팀의 화력은 프랑스 출신의 기냑에 대부분을 의존했었다. 기냑은 툴루즈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프랑스 국가대표까지 떠오른 스타 플레이어.

하지만 기냑은 아직까지 툴루즈 시절의 기량을 회복하는 데 힘겨워하고 있다. 아마도 그에 대한 너무도 큰 기대 때문일지도. 마치 초기 디미타르 베르바토프가 맨유 이적후 고전했던 모습을 연상시키고 있다. 하지만 14번의 리그 경기에서 2골로 부진하던 기냑은 챔피언스리그에서 해트트릭 (vs MSK 질리나)을 기록하며 회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