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이전 주 김미5는 맨시티전에서 나온 웨인 루니의 센세이셔널한 결승골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당시 퍼거슨 감독은 "올드 트라포드에서 수 많은 멋진 골을 보아왔지만, 이보다 멋진 것은 없었다. 어쩌면 데니스 로의 슈팅을 연상시키는 데, 슈팅의 파괴력 면에서 루니의 슈팅이 낫다고 생각한다. 정말 멋지고 믿을 수 없는 드점이었다"라고 얘기했었다.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17 February 2011 
페이지 1 중 2 다음 » 

김미5: 오버헤드 킥 베스트5

지난 맨시티 전에서 웨인 루니의 놀라운 오버헤드킥을 지켜보며, 이번 주 김미5의 주제는 최고의 오버헤드킥 장면으로 정해 봤다.

폴 잉스 vs QPR (1993년 1월 18일) 잉스는 1993년 로프투스 로드 원정에서 리 샤프의 루프 슈팅이 자신 앞에 떨어지자 굉장한 기술의 슈팅을 선보였다.

앤디 콜 vs 왓포드 (1999년 10월 16일) 이미 동료 드와이트 요크가 오버헤드 킥을 성공시켰지만, 그의 파트너 콜은 보다 멋진 슈팅을 보여 주었다.

앤디 콜 vs 레스터 (1999년 11월 6일) 3주 뒤, 왓포드를 상대로 또 한 번의 굉장한 슈팅이 나옸다. 이번에도 역시 콜로, 18야드 밖에서 놀라운 슈팅을 성공시켰다.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vs 리버풀 (2010년 9월 19일) 스트렛포드 엔드 앞에서 베르바토프의 슈팅 장면은 많은 어린 맨유 팬들의 꿈 속에서 좀처럼 사라지지 않을 그림같은 것이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