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2/12/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11월의 선수 4명의 후보

ManUtd.KR에서 진행하는 이달의 선수에 4명의 후보가 올랐다. 모두 11월 맨유의 강한 수비를 보여준 선수들이다.

수비력에 대한 찬사가 많았다. 6경기에서 8골만을 기록한 공격수들이 이달의 후보에서 빠진 이유다.

투표하기 전에 최종 후보자 명단을 살펴보세요

지금 투표하기!

마이클 캐릭
: 미드필드에서 좋은 움직임과 인터셉션을 보여주면서 수비수들 앞에서 잘 방어했다. 그간 과소평가 되어왔지만 이번 시즌 유럽리그와 잉글랜드리그에서 훌륭한 플레이를 보여주면서 안정감을 유지했다. 11월 3번의 선발 출장 경기는 모두 인상적이었고, 선더랜드와의 경기에선 교체출전했다.

다비드 데 헤아: 어린 나이에 올드 트라포드에서 잘 적응하고 있다. 데 헤아는 오텔룰 갈라티와 스완지 경기에 한 골도 내주지 않으면서 성공적인 세 번째 달을 맞이하고 있다. 3골을 내준 것에 대해 그를 비난할 사람은 없을 것이다. 뉴캐슬 파브리시오 콜록시니의 슛을 막아낸 것은 세계적인 레벨이었다.

리오 퍼드난드: 퍼거슨 감독이 퍼드난드가 경기에 적응할 필요가 있다고 말한 것을, 몇몇 언론은 그들 깎아내리는 근거로 썼다. 그러한 보도를 조롱하듯, 퍼디난드는 최근 탑 클래스의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다. 벤피카 전에서 파블로 아이마르에 볼이 튀겨 동점골을 내준 상황은 운이 없었다. 뉴캐슬전 아템 벤 아르파에 시도했던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