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스티브 킨 감독은 챔피언스리그 진출과 프리미어 리그 상위권 진입에 대한 목표를 제시했다.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09/08/2011 
페이지 1 중 2 다음 » 

시즌 미리보기! : 블랙번 로버스 FC

새롭게 블랙번의 감독이 된, 스티브 킨! 강등 위기에 놓였던 블래번을 살려낸 그에게 구단주는…


희망 그리고 두려움

현, 지난해 프리미어 리그 강등 위기에 놓였던 블랙번 로버스의 구단주 잭 워커는 지난 11월 인도 자본에 23만 파운드에 구단을 매각했다. 이후 막대한 자금력을 구축하게 된 블랙번은 분위기 전화, 쇄신을 위해 샘 앨러다이스 감독(현,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 감독)을 경질시키고 스트브 킨 감독을 영입했다. 이후 블랙번은 볼튼과 울버햄튼과의 경기에서 승리하며 프리미어 리그에 남을 수 있게 되었다. 스티브 킨 감독은 챔피언스리그 진출과 프리미어 리그 상위권 진입에 대한 목표를 제시했다.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감독

블랙번에게 새로운 목표를 제시하며 강등 위기에서 블랙번을 구해낸 로버스의 새 감독, 스티브 킨! 그는 블랙번의 전 감독 샘 앨러다이스보다 감독 경력이 짧지만 코치로서는 명성을 떨쳤다. 지금까지는 풀햄과 레알 소시에다드(스페인), 그리고 코벤트리 시티에서 감독직을 맡았던 크리스 콜먼에 이어 2인자였던 그가 3년간의 계약을 블랙번과 체결하며 새로운 비상의 날개를 펼쳤다. 앞으로 블랙번의 미래는...


주요 선수

영국 출신의 데이비드 던, 블랙번에서 활약하다 버밍엄 시티에서 03년부터 07까지 활약한 그는 이후 다시 블랙번으로  돌아왔다. 부상이 있었고 서른이 넘긴 나이지만, 로버스의 팬들은 여전히 그의 왼발에 대한 기대가 크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