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1/04/2011  Reported by SAF
페이지 1 중 3 다음 » 

알렉스 퍼거슨 칼럼: 첼시전

첼시는 최근 몇 시즌 동안 우리에게 힘든 시기를 안겨준 바 있다. 지난 네 번의 리그 경기에서, 중요한 결정들은 모두 첼시에게 유리하게 내려진 것이다.

그러나 상황은 변했다. 지난 주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에서, 경기 막판 심판은 우리에게 페널티 킥을 선언하지 않았다. 무려 7년만에 우리에게 유리한 첫 판정이었다!

그것은 다시 말해 스탬포드 브릿지 원정에서 우리가 유리한 위치를 점할 수 있었음을 의미했다. 웨인 루니의 후반 득점 덕분에, 우리는 원정 한 골이라는 리드를 안게 된 것이다. 무실점 기록도 포함해서. 이는 경기 도중 하파엘을 부상으로 잃었음을 감안하면 매우 의미있는 결과가 아닐 수 없다.

당시 나는 안토니오 발렌시아를 부상으로 경기장을 떠난 하파엘의 자리로 이동시켰고, 발렌시아는 오른쪽 윙백에서 무척 잘 해주었다. 그리고 루니가 빛났다. 그의 활동량과 경기에 대한 의지는 팀 플레이라는 측면에서 일급수와 같은 것이었다.

이제 우리는 준비되어 있다. 선수들은 앞으로 다가온 중요한 경기들을 무척 기다리고 있다.

리그에서도 지난 토요일 풀럼을 상대로 올드 트라포드 홈 경기 승리를 가져가며 좋은 대응을 해냈다. 베르바토프와 발렌시아의 연속골, 그리고 두 개의 어시스트를 모두 기록한 나니의 도움으로 2-0 승리를 거둔 것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