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이번 일요일, 최대의 라이벌 리버풀이 올드 트라포드를 방문하며, 명실공히 이번 시즌 최대의 빅경기가 펼쳐질 것이다.

그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이번 주 김미5는 리버풀과의 홈경기에서 터져나온 최고의 득점 장면을 모아봤다.

다음 중 리버풀 전 최고의 골은?

1. 칸첼스키의 밀어넣기
2. 스콜스의 강력한 왼발 슛
3. 퍼디난드의 헤딩
4. 나니의 깜짝 슈팅
5. 박지성의 다이빙 헤딩슛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16 September 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동영상] 리버풀 전 최고의 골

일요일 최대의 라이벌 리버풀의 방문을 맞이해, 리버풀 전에서 터져나온 다섯 개의 클래식한 득점 장면들을 비디오로 감상해 보자...

1. 안드레이 칸첼스키 (2-0, 1994/95시즌): 상대 수비의 헤딩 미스를 틈타 리버풀 골문 안으로 공을 말그대로 밀어 넣었다.

2. 폴 스콜스 (2-0, 1998/99시즌): 트레블을 달성했던 시절, 스콜스의 왼발을 떠난 공은 마치 화살이 과녁을 향해 날아가듯, 골대 상단으로 꽂혀 버렸다.

3. 리오 퍼디난드 (1-0, 2005/06시즌): 리버풀 팬들의 마음을 완전히 깨트린 한 방.반면 그의 마지막 순간 헤딩 결승골로 올드 트라포드는 떠나갈 듯했다.

4. 나니 (3-0, 2007/08시즌): 마스체나로가 퇴장 당하고, 두 골을 잃은 리버풀은 반격에 나섰지만, 나니의 이 한 방이 그들의 추격의지를 불살라 버렸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