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9월의 MVP는 누구일까? 여러분이 생각하는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를 뽑아 주세요..

투표하러 가기!!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2 October 2010  Report by B Hibbs, J Perry
페이지 1 중 2 다음 » 

9월의 MVP를 뽑아라

9월 맨유의 성적은 기복이 있었다. 그러나 팀에 공헌을 한 최고의 선수들 또한 있었다.

나니: 에버턴 전 2골, 리버풀 전 한 골을 득점하였고, 볼턴전 어시스트까지 나니의 활약은 이제 완성형에 이르는 듯 보인다. 경기 중간 중간 영향을 미치는 선수로 성장.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에버턴전 화려했던 마지막 득점은 결국 무승부로 끝나며 빛을 보지 못했지만, 리버풀전 해트트릭으로 이 달의 MVP의 가장 유력한 후보로 급부상.

네마냐 비디치: 풀럼, 에버턴, 리버풀, 볼턴을 상대로 아홉골을 허용하며 맨유 수비진은 난조에 빠진 것이 아니냐는 의심도 사고 있지만, 이는 팀 전체의 문제지 수비진 만의 문제는 아니었다. 맨유의 새로운 임시 주장으로서 비디치의 공헌은 절대적이었다.

라이언 긱스: 볼턴전 햄스트링 부상을 당한 긱스의 부재는 팀에게 뼈아픈 손실이 되고 있다. 발렌시아마저 빠진 상태에서 9월 긱스가 보여준 왼쪽 측면에서의 마법이 그리워 질 듯.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