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오빠의 자서전 '나를 버리다'라는 자서전읽고 힘이났어요. 오빠가 점점 더 좋아져요!

-박지성 팬 김남경
18/10/2010 
페이지 1 중 2 다음 » 

블로그 : 지성오빠 힘내요!

지성오빠~ 안녕하세요, 저는2NE1(21살)  김남경이라고합니다.

오빠의 자서전 '나를 버리다'라는 자서전읽고 힘이나고 아 정말  오빠가 점점 더 좋아졌어요. 진심으로 멋있는 사람같아요.(아주 푹 빠져버렸죠)

오빠가 축구선수로써 좋아서가 아니라 그 책은 저에게 있어서 많은힘과 도움을 줬어요!  그리고 오빠 자서전 덕분에.. 저 수시1차에 당당하게 합격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지성이면 감천이라' 라는 말이있는데요. 그말이 무슨뜻인지 알게되었답니다!!  저도 나중에 오빠처럼 다문화어린이를 초청해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싶어요. 저는 경기 민요를 전공하고 있는데요,   직접 어린이들에게 민요도 알려주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싶어요. 기념촬영은 필수겠죠?^^

오빠처럼 봉사도 하고, 오빠를 본받아야 겠어요! 한일전을 보러 갔는데, 오빠가 나오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오빠도 마음이 무거웠을 것으로 생각해요

오빠도 벤치에서 경기를 지켜보며 그라운드에서 뛰는 선수들을 보며 안타까웠지요? 오빠의 빈 자리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비록 한이런에서 오빠의 빈자리는 컸지만, 우리 선수들 최선을 다 해서 경기에 임했기에 위로를 삼을게요!

 무릎 통증 하루 빨리 쾌유하셨으면좋겠어요!! 웃어야 할 날에는 눈물나는 일이 생기네요.

 아무렇지 않은 척 해야 할 때는 제 감정이 너무 솔직해져요. 오빠도 그러시겠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