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4/10/2010  Report by Mark Froggatt

블로그: 리그로의 복귀 환영!

지금처럼 리그 복귀를 기대감과 안도감으로 기다렸던 적이 없는 것 같다. 적어도 3월까지 끝나게 될 유로 예선이 안전할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니까.

이번 토요일 웨스트브롬과의 경기를 시작으로, 클럽은 29일 동안 아홉 번의 경기를 치르게 된다. 홈에서 벌어지는 울버햄프턴 전은 물론 부르사스포르와의 홈 앤 어웨이 경기, 맨체스터 더비까지 이어진다. 이러한 바쁜 스케줄 동안 맨유는 다시 한번 리그 테이블 정상으로의 복귀는 물론, 지지 않는 팀으로의 복귀, 그리고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 통과는 물론 칼링컵 3연패까지 도전하게 된다.

물론 현재 선두 첼시에 승점 5점 뒤저 있는 상황은 맨유 팬으로서는 그리 편안한 상황은 아니다. 그러나 아직 절망할 단계는 아니다. 퍼거슨 감독과 선수들이 지금껏 만들어 온 역사가 그것을 증명한다. 시즌 초반 슬로우 스타트를 극복하고 점차 정상에 오르는 것을 우리는 지금껏 보아오지 않았는가?

게다가, 우리의 희망을 북돋아 줄 일들이 이미 일어나고 있다. 맨유는 지금껏 18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가장 최근 패배는 지난 4월 7일 첼시와의 홈경기까지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또한 최근 네마냐 비디치와 리오 퍼디난드 콤비의 재결성으로 선수단은 큰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