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아타투르크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경기에서 77분경 폴 스콜스의 그림같은 패스가 교체로 들어온 베베를 향한다. 상대 수비는 이를 걷어내려 했고, 굴절된 볼은 골대 안으로 들어가 버린다. UEFA는 처음 베베의 득점을 인정했다가 후에 자살골로 정정한다. 여러분의 생각은?

토킹 레즈 게시판에 자신의 생각을 남겨 보세요!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3 November 2010 

비디오: 베베의 골이 아니라고?

 UEFA는 화요일 밤 베베가 부르사스포르를 상대로 터트린 세 번째 골을 자살골로 규정 지으며 많은 논란 거리를 만들어 내고 있다.

당신의 견해는 어떠한가? 그저 상대의 자살골로 기록해도 만족할 것인가? 아니면 베베가 분명히 볼을 먼저 건드렸고, 골을 넣으려는 노력을 했기 때문에, 그 결과를 보상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하는가?

함께 제공되는 무료 비디오에는 여러 각도에서 잡은 당시 장면을 보여주고 있다. 물론 어느 것도 100% 확실한 증거가 될 수는 없을 수 있지만. 그러나 우리는 당신의 생각이 궁금하다. 베베의 골인가, 아닌가?

당신의 생각을 투표해 주세요. 그리고 토킹레즈 게시판에 의견을 남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