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0월의 MVP 투표

전 세계 투표 결과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79%
-나니 18%

한국 투표 결과
-나니 48%
-에르난데스 42%

토킹 레즈 게시판에서 에르난데스의 활약상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나눠 보세요.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5 November 2010 

에르난데스, 10월의 MVP

하비에르 에르난데스가 엄청난 열정과 결정적인 득점을 올리며 10월 올드 트라포드 팬들의 마음음 훔치는 데 성공했다. 10월 팬들의 투표로 뽑힌 이 달의 MVP에 선정된 것.

10월 한 달 동안 에르난데스는 네 골을 넣었는 데, 이 중에는 리그 스토크 전 결승골과 칼링컵 울버햄프턴전 결승골이 포함되어 있다. 빠르게 올드 트라포드의 영웅으로 떠오르고 있는 에르난데스는 전 세계 팬들이 참여한 이번 투표에서 79%라는 높은 지지율을 기록했다.

이번 시즌 팀내 가장 영향력있는 선수 중 하나가 되어가고 있는 나니였지만, 18% 득표에 그치며 에르난데스의 상승세를 넘지는 못했다.

에르난데스에 대해 깊은 인상을 받은 것은 팬들 뿐이 아니었다. 클럽 홍보대사이자 전설인 브라이언 롭슨 또한 "그는 마치 맨유 톱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굉장한 기회를 갖기 위해 태어난 사나이 같다"라고 유나이티드 리뷰와의 인터뷰에서 얘기했다. "그는 타고난 골게터로서 언제나 웃음을 띄고 경기에 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