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4/05/2010  Report by Steve Bartram

가십: 이적에 관한 루머들 첫째주

이제 월드컵이 시작되면 7월 초까지 클럽 축구에 대한 내용은 잠잠해 질지 모른다. 그러나 여름 이적 기간 동안 발생될 여러가지 핫 이슈들은 여전히 두근두근한 상태. ManUtd.kr의 기자 스티브 바트람은 언론에 쏟아지는 이적 관련 소문들을 총 정리, 여러분께 보고드릴 예정이다.

현재까지 이적 소문: 영입: 18명 (총 4억 8400만 파운드), 이적 7명 (1억 5000만 파운드+선수 교환)

5월 21일 금요일(현지시간)

23:59 실망스러운 소식 하나. North Wales Daily Post는 잭 로드웰이 에버턴과 4년 계약 연장안에 합의했다고 한다. 가십이니 더 확실한 소식을 기다려야 겠지만 실망스러운 소식임에는 분명한 듯. 월요일 더 많은 소식을 가지고 여러분께 돌아올테니, 그 때까지 채널, 아니 웹 페이지 고정!

15:12 이제 맨유행이 언급된 선수들 총 몸값이 5억 파운드에 육박하게 되었다.

15:08 환상적인 소식 하나. 맨유와 첼시, 맨시티가 레알의 카카를 노리고 있다고 한다. 스페인 언론 AS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첫 시즌 부상으로 많은 비난을 받은 카카에 대해,

페이지 1 중 16 다음 » 


아구에로 전쟁

언론들은 맨유를 비롯, 유럽의 많은 톱 클럽들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세르지오 아구에로 영입전에 뛰어들었다고 보도하고 있다.

이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한가? 가십과 관련된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