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8/05/2010  Report by Steve Bartram

이적 시장 루머들.. 둘째주

이제 월드컵이 시작되면 7월 초까지 클럽 축구에 대한 내용은 잠잠해 질지 모른다. 그러나 여름 이적 기간 동안 발생될 여러가지 핫 이슈들은 여전히 두근두근한 상태. ManUtd.kr의 기자 스티브 바트람은 언론에 쏟아지는 이적 관련 소문들을 총 정리, 여러분께 보고드릴 예정이다.

현재까지 이적 소문: 영입: 33명 (총 7억 1500만 파운드), 이적 8명 (1억 5000만 파운드+선수 교환)

5월 28일 금요일 (현지시간)

14:22 오늘은 별 다른 루머가 별로 없다. 그러나 아약스의 루이스 수아레즈는 최근 여름 팀을 떠날 수 있음을 공개 선언 했다. Tribalfootball.com은 우루과이 출신 수아레즈의 발언을 인용 "팀에 남을 지 여부는 오는 월드컵 성적에 따라 달려있다"라고 얘기한 뒤 "월드컵은 나에게 꿈의 무대이다. 일반적인 것이 아닌 특별한 것이다. 월드컵에 간다는 것은 일반적인 쇼핑을 하는 것과 다르다. 모든 이들이 이 꿈의 무대에서 뛰기를 원하니까"라고 월드컵에 대한 강한 소망을 보였따.

10:58 오늘 자 언론 보도 내용처럼, 데이비드 길 사장은 맨유에게 충분한 이적 자금이 남아 있음을 밝혔다. 그는 퍼거슨 감독이 약 1억 파운드에 육박하는 이적 자금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히며 "퍼거슨 감독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거부당할 위치에 있지 않다"라고 인디펜던트 지에 밝혔다.

09:44 이런. 주제 무리뉴가 스페인 언론에

페이지 1 중 11 다음 » 


삼바 축구가 돌아오나?

월드컵과 챔피언스리그 우승에 빛나는 마이콘의 맨유행이 떠돌고 있다..

이에 관한 여러분의 의견을 '토킹 레즈 게시판'에 남겨주기를...

지난 주 루머들의 총정리 편을 보려면 이 곳을클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