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08/03/2010  Report by Stewart Gardner

블로그: 우승을 결정지은 경기

시즌을 우승한 뒤, "아 그때가 바로 중요한 승부처였어"라고 되돌아 보게 되는 그런 경기가 있다.

지난 시즌의 전환점이 되었던 경기는 바로 박싱 데이 때 펼쳐졌던 스토크 시티 전이었다고 기억이 든다. 당시 일본에서 펼쳐졌던 클럽 월드컵 우승이후 시차 적응이 채 되지 않은 채, 브리타니아 스타디움으로 원정을 떠났었다.

당시 분위기는 우리에게 그닥 유리하지 않았었다. 브리타니아 스타디움은 당시 추운 날씨로 딱딱하게 얼어 있었고, 시작 휘슬이 울리자마자, 홈 팬들의 일방적인 응원이 폭탄처럼 쏟아졌었다. 꾿꾿이 이겨낸 맨유는 결국 1-0 승리를 쟁취할 수 있었다.

그리고 그 날의 승리로 우리는 결국 리그 우승까지 이어지는 연승 행진을 달릴 수 있었다. 만약 우리가 잉글랜드 최초로 리그 4연패의 위업을 달성한다면, 나는 지난 주말 울버햄프턴 원정에서의 승리가 가장 결정적이었다고 얘기할 지 모른다.

지난 주말 울버햄프턴 구장은 다시 한번 무척 추운 날씨였고, 잔디는 고르지 않아 좋은 축구를 하기 적당치 않았었다. 그러나 맨유 선수들은 다시 한번 이런 악조건을 꾿꾿이 이겨내고 또 다시 1-0 승리를 만들어 내며 승점

페이지 1 중 3 다음 » 


중요했던 일전

"몰리뉴에서 웅크리던 맨유 선수들은 힘든 싸움 끝에, 값진 승점 3점을 챙겨 나왔다."
-스튜어트 가드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