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5/03/2010  Report by Stewart Gardner, MUTV

블로그: 재밌는 때가 왔다!

MUTV의 해설자 스튜어트 가드너는 1년 중 3월, 4월을 가장 기다리곤 한다. 아, 그리고 가장 짜릿한 5월도 잊지 말자.

앞으로 몇 주 사이에 리버풀과 첼시와의 리그 경기는 물론, 아직 결정되지 않은 챔피언스리그 8강 상대도 만나게 된다. 얼마나 멋진 경기들이 기다리고 있는가?

이 모든 것들이 올드 트라포드의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되어 있는 것이다. 물론 안타깝게도 지난 주, 오랜 기다림 끝에 올드 트라포드에 돌아온 한 사나이에게는 똑같은 기쁨이 되지 않겠지만 말이다.

많은 팬들이 데이비드 베컴에 대해 동정심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나는 확신한다. 불과 4일 동안 벌어진 두 번의 경기에서 베컴은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수요일 있었던 챔피언스리그에서, 수 많은 맨유 팬들의 환대에 감격한 베컴은 눈물을 흘렸고, 일요일 있었던 이탈리아 리그 경기에서 아킬레스 건 부상을 당하며 남아공 월드컵 행이 좌절되는 눈물 또한 흘렸다.

정말 안타까운 일이다. 그는 지난 챔피언스리그 16강전 2차전에서 후반 교체로 나와 맹활약하며, 현재 있는 잉글랜드 대표팀의 그 누구보다 쓸모 있는 선수임을 입증한 바 있다. 그리고 내가 아는 한, 언제나 팬들과 함께 해왔던

페이지 1 중 3 다음 » 


우리들의 시대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와 UEFA챔피언스리그를 동시에 노리는 맨유에서, 나니와 웨인 루니는 확실히 자신들의 최고 황금기를 구가하고 있다.

앞으로 이어질 중요 경기들(이하 현지시간), 리버풀(3월 21일), 첼시(4월 3일), 그리고 챔피언스리그 8강 (3월 30/31일, 4월 6/7일)이 기다리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조 추첨식은 오는 3월 19일 금요일 예정되어 있다.